포토샵 무료다운 받기

    IT / / 2020. 9. 12. 20:36

    포토샵 무료다운 받기

    포토샵은 상세페이지 / 카드 뉴스/ SNS, 유튜브 콘텐츠 등 다양한 이미 편집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입니다. 대다수의 분들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대부분 디자인 회사에 의뢰해 디자인하는 일반적인 방법이 있지만 요즘은 일반인 분들도 기본적인 포토샵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고, 또 많이들 사용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불과 몇년전까지만 해도 구글이나 웹사이트에서 포토샵 무료다운이라고 검색하면 불법적인 경로로 포토샵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이나 크랙 파일들이 다수 존재하였는데요. 점점 포토샵 무료다운에 대한 글들을 찾아보기 힘들어졌습니다. 

     

    아직까지 한글/ 엑셀 프로그램에 비해 포토샵 무료다운은 어떤 경로로 다운받아야하는지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오늘은 포토샵 무료다운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토샵7.0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하기

     

     

    검색 포털 사이트에 <포토샵>을 검색하신 후 첫 번째 어도비 포토샵을 클릭 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어도비 사이트는 포토샵 외에 일러스트레이터/ 동영상 편집이 가능한 프리미어 프로그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어도비 포토샵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

     

    아래와 같은 어도비 포토샵 공식 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 <크리에이티비티 및 디자인>이라는 곳에 마우스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 상단 메뉴에 크리에이티비티 및 디자인 클릭

     

    다음으로 주요 제품 아래 <Photoshop 이미지 편집 및 디자인>이라는 메뉴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주요제품 아래< Photoshop 이미지 편집 디자인 >클릭

     

    상단에 여러 개의 메뉴 중 구매하기 버튼 왼쪽에 <무료 체험판>이라는 메뉴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무료 체험판이란 7일이라는 시간 동안 포토샵 무료다운을 통해 사용하실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료 체험판 클릭

     

    <7일간 무료로 체험해 보세요.>라는 팝업 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기업/ 학생 및 교사로 구분되는데요. 각 해당되는 사항에 선택하신 후, 중앙에 <무료 체험판>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7일간 포토샵 무료다운을 통해 포토샵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사진 편집으로 포토샵/ 라이트룸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경우 첫 번째 <무료로 체험하기>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포토샵 무료 체험 클릭

     

    이번에 알려드린 포토샵 무료다운은 급하게 포토샵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경우 또는 간단한 사진 편집용으로 가볍게 체험해 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방법입니다. 세부적인 포토샵 기능을 누리고 싶으실 경우에는 가장 바람직한 방법인 어도비 사이트에서 월정액을 지불하고 포토샵 다운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방법입니다.

    포토샵 기능을 체험해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어도비 사이트를 통해 포토샵 무료 다운을 받아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