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으로 소중한 지인, 특별한 날 이를테면 생일, 출산기념, 입학. 졸업기념, 성년의 날, 어버이날, 어린이날 결혼, 집들이 등 기념일에 맞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작은 선물을 주고받는 일이 자주 있습니다. 내가 받은 카카오톡 선물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선물 받은것 친구에게 선물하기

     

    카카오톡 선물은 선물 받은 당사자가 아니더라도 바코드만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못한 선물을 친구나 지인에게 다시 선물로 전달해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선물상자

     

    그렇다면 받은 카톡 선물을 다른 사람에게 보내거나 전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와 함께 선물하기 방법에 대해 단계별로 이미지와 함께 준비했습니다.

     

    꽃-선물

     

    카카오 선물 받은것 친구에게 선물하기

    카카오톡 더보기 메뉴에서 선물하기 모양을 클릭합니다.

     

     

    맨 위 홈 맨 오른쪽에 선물함을 클릭합니다.

     

    위에 받은 선물을 클릭합니다.

     

    받은 선물 리스트가 나옵니다. 이중 친구에게 선물할 이미지를 클릭 바랍니다.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선물 내용과 바코드가 보이고, 맨 아래 교환권 저장하기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 바랍니다.

     

    이제 선물을 보낼 친구나 지인의 카카오톡 채팅방에 들어간 후, 채팅 옆에 '+'를 클릭합니다.

     

    앨범을 선택합니다.

     

    조금 전에 저장한 교환권이 앨범 가장 앞에 있으실 겁니다. 선택 후 상대방에게 보냅니다.

     

    보냄과 동시에 상대방에게 교환권 이미지가 전송되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게 잘 사용하라는 메시지와 함께 선물하기 교환권 이미지를 보내주면 끝입니다.

     

    지금까지 카카오톡 선물 다른 사람에게 전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카페나, 배달 관련 기프티콘을 받았는데 수도권에만 가맹점이 존재하여 사용을 못하고 선물 유효기간이 만료되는 경험을 하신 분들도 많습니다.

     

    메세지-전달

     

    이렇게 카톡으로 받은 선물 선물하기를 통해 사용하기 어려웠던 선물을 사용 가능한 지인에게 선물하여 마음을 전달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유익하셨기를 바라며 여기서 내용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