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수수료

    정보 / / 2021. 1. 14. 23:49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주식을 시작해 보려는 마음으로 주식계좌를 개설하려고 하시는 분들이 주변에 많이 늘었습니다. 특히나 작년에 이어 올해도 주식시장에 대한 관심이 워낙 뜨겁다 보니 연초부터 동학 개미 운동으로 주식시장의 반응은 뜨겁습니다. 그중 여러 증권사가 존재하지만 오늘은 KB국민은행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KB증권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증권사 어플로 비대면 계좌 개설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몇분도채 걸리지 않을 정도로 쉽고 계좌 개설이 많이 간소화되었습니다. 또 비대면 계좌 개설 시 각종 거래수수료 혜택 또는 무료 이벤트를 통해 저렴하게 주식거래가 가능합니다.

     

    KB증권 수수료

     

    주식투자의 시작에 앞서 여러 증권사의 수수료나 이벤트를 확인하여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곳이 어느 증권사인지 비교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KB증권 수수료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 포털사이트에 KB증권을 검색 해주시고, 아래 수수료라고 보입니다. 바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KB증권 오프라인 주식거래 수수료

    KB증권 오프라인 수수료는 거래소/ 코스닥/ 코스넥 상품 기준으로 2억 이하 0.4973%입니다. 2억 원 초과~5억 원 이하는 0.4473%+10만 원, 5억 원 초과는 0.3973%+35만 원입니다. 오프라인이다 보니 수수료가 다소 높은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ETF, ETN 각종 국내채권, 주식관련채권, 소액채권, 외화채권, 선물, 옵션 등 수수료를 이미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KB증권 모바일 수수료

    거래소, 코스닥, 코넥스로 HTS는  1천만 원 미만 0.1573%+1,000원, 1천만원 이상~5천만 원 미만 0.1273%+2,000원, 5천만원 이상~ 1억 원 미만 0.0873%, 1억원 이상 0.1973%입니다.

     

    모바일 거래 시 ETF, ETN 각종 국내채권, 주식관련채권, 소액채권, 외화채권, 선물, 옵션 등 수수료를 이미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은행연계계좌 수수료

     

    대상은 은행연계계좌로 2016년 7월 1일 이후 KB국민은행에서 개설된 구) 현대증권 은행연계계좌, 2016년 9월 1일 이후 KB국민은행 외 은행에서 개설된 구)현대증권 은행연계계좌입니다.

     

    스타(STAR) 수수료

    마지막으로 KB증권은 은행연계계좌(비대면 포함)를 이용하는 고객 중 STAR수수료(특화 수수료) 적용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지금까지 KB증권 수수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위에 올려드린 수수료만 놓고 비교하자면 수수료가 다소 비싸지만, 은행연계계좌 또는 스타 수수료를 통해 또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을 KB증권 홈페이지 통해 한번더 알아보신 후 비교적 수수료가 저렴하고 이용하기 편한 증권사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막 주식투자를 시작하시기 위해 준비하시는 분들께 현명한 투자를 응원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