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pdf 변환 방법

    IT / / 2020. 12. 8. 21:35

    PDF 파일은 회사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자주 접하게 되는 문서중 하나입니다. 또 컴퓨터 작업을 할 때 JPG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해야 하는 작업을 진행해야 할 때도 많은데요.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PDF 변환 전문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지금부터 간단한 방법으로 jpg 파일을 pdf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jpg pdf 변환 방법

     

    한글, 파워포인트, 포토샵, 일러스트 등을 어느 정도 다루실 수 있는 분들이라면 jpg 파일 몇 장을 pdf로 변환하는 것은 어쩌면 일도 아닐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료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누구나 쉽게 jpg 파일을 pdf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해보면서 배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우리에게 시간은 금이잖아요. 쉽게 jpg pdf 변환해 주는 사이트를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 jpg 파일을 pdf파일로 변환

     

     

    allinpdf.com

    먼저 검색 포털 사이트에 'allinpdf' 또는 한글로 '올인 피디에프'를 검색해주시고, 첫 번째로 나오는 사이트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링크 주소 접속 시 바로 올인피디에프 변환 사이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2. JPG에서 PDF로 클릭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첫 화면을 보실 수 있게 됩니다. 중간쯤 보시면 JPG에서 PDF로 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3. 파일 선택

    이동하셨다면 여기에 파일 드롭이라는 큼지막한 문구를 보실 수 있습니다. PDF로 변환하고 싶은 JPG파일을 저곳에 드래그하듯이 끌어 넣어주는 방법과 파일을 선택 둘 중 아무거나 눌러 JPG파일을 가져옵니다.

     

     

    4. 포맷 선택

    JPG파일을 선택하셨다면 원하는 포맷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설정되어 있는 PDF에 체크가 되어 있으니 아래 OK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5. 완료

    지금 파일 다운로드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파일이 저장됩니다.

     

     

    6. 마무리

    완료된 파일을 잘 변환되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업로드 후 데이트 자동 삭제 시스템

     

     

    지금까지 jpg 파일을 pdf파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늘 알려드린 '올인 피디에프' 사이트는 업로드된 파일 및 데이터가 서비스 이용 후 자동으로 즉시 삭제된다고 합니다. 변환된 파일은 변환 후 30분 이내에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삭제된다고 하니 혹시 중요한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통장사본과 같은 개인적인 서류를 변환할 때 안심이 되는 사이트라고 생각됩니다.

     

     

    프로그램 설치 없이 jpgpdf 변환이 가능하니 어디에서든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파일 변환 어렵다고 생각하실 부분 전혀 없으니 차근차근 따라 해 보시고,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