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바로가기 최신

    IT / / 2020. 9. 10. 20:54

    11번가 바로가기 어렵지 않아요!

    인터넷 쇼핑몰 11번가는 쿠폰이나 이벤트로 많은 사이트로 이미 유명하죠. 특히 멤버십 등급별로 제공하는 쿠폰을 이용해서 11번가 쇼핑 혜택을 누리기도 합니다. 오늘은 11번가 바로가기를 통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쿠폰 혜택을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11번가 바로가기 on 설치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11번가 쇼핑몰이 새롭게 리뉴얼되면서 11번가 바로가기가 어디로 사라졌나 하고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꽤나 계셔서 11번가 바로가기 최신 버전으로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11번가 쇼핑 바로가기 설치

    11번가 바로가기를 위해서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11번가를 검색해주시고, 홈페이지에 들어가 주셔야 되겠습니다.

     

    ▶ 11번가 검색 후 사이트 이동

     

    11번가 바로가기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사이트 상단 오른쪽에 로그인/ 회원가입/ 바로가기 OFF라고 보이실 겁니다. 그렇다면 바로가기 OFF 위에 마우스를 가까이 대주시면 되겠습니다.

     

    ▶11번가 쇼핑몰 바로가기 OFF 근처에 마우스 올리기

    아래와 같은 팝업창이 뜨실 텐데요. 바로가기 OFF 현재 11번가 바로가기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1번가 바로가기로 방문하는 방법 아래 파란색 글자로 바로가기 설치하기/ 시작페이지 설정하기/ 즐겨찾기 추가하기/ URL 직접 입력하기 등이 보이실 텐데요. 가장 첫 번째 바로가기 설치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1번가 쇼핑몰 바로가기 설치하기 버튼 클릭

     

    11번가 바로가기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셨다면 아래와 같은 알림 창이 뜹니다. 바로가기 파일을 설치하시면 바탕화면 바로가기 및 브라우저의 즐겨찾기 추가가 완료됩니다.라고 뜨면 확인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11번가 바로가기 즐겨찾기 추가 확인 버튼 클릭

    마지막에 확인 버튼까지 클릭하셨다면 11번가 바로가기가 제대로 설치되셨을 겁니다. 마지막에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11번가 사이트로 들어가서 아까 보셨던 바로가기 OFF  바로가기 ON으로 변경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셨다면 제대로 설치하신 것입니다.

    만약 이과정들이 번거롭고 어렵게 느껴지셨다면 자신의 스마트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 스토어를 통해 11번가를 검색하셔서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셔도 좋습니다. 이 방법은 11번가 바로가기를 대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11번가 어플을 설치하시면 다양한 이벤트나 쿠폰 정보를 알림 설정되어 실시간으로 11번가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인터넷 쇼핑몰 11번가 바로가기 잘 따라오셨나요? 아마 컴퓨터 다루기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그리 어렵지 않고 쉽게 11번가 바로가기또는 어플 설치를 하실 수 있으셨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바로가기나 어플 설치만 잘해주셔도 각종 쿠폰이나 이벤트에 빠르게 접할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번 기회에 잊지 마시고 11번가 바로가기 꼭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