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바로가기

    생활 / / 2020. 11. 28. 13:50

    요즘 외출이 자유롭지 못하다 보니 온라인 쇼핑 이용자가 대폭 늘어나고 있습니다. 롯데, CJ, GS, 공영 홈쇼핑 등 많이들 이용하는 홈쇼핑 채널이 존재하는데요. 그중에서도 홈앤쇼핑은 생방송으로 제품, 식품 등을 TV 화면을 통해 눈으로 보고 살 수 있는 매력이 존재하며, PC로 홈앤쇼핑을 이용하는 등 쇼핑을 즐기기 편해 많이들 이용하고 계십니다.

     

     

    혹여 생방송 도중 품절 임박이라는 말에 구매욕구가 더 상승하기도 하는데요. 요즘 홈쇼핑이 기존의 전화 결제 방식이 아니라 모바일 결제를 유도하고 할인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더군요.

     

     

    홈앤쇼핑에서 밀고 있는 릴레이팡팡 같은 이벤트 소식을 먼저 접하기 위해서는 홈앤쇼핑 바로가기를 알아두시면 유용합니다. 지금부터 바로가기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에 알려드리기에 앞서 즐겨찾기 방법은 구글 크롬을 기준으로 설명드리는 점 미리 안내드립니다.

     

     

    홈앤쇼핑 바로가기

    먼저 구글, 다음, 네이버 원하는 포털사이트에 '홈앤쇼핑'을 검색해주시고,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상단 주소창 오른쪽 별모양이 즐겨찾기 아이콘입니다. 별 모양을 클릭해주시면 오른쪽 화면과 같이 북마크 추가 화면이 뜨는데요. 이름은 '홈앤쇼핑 바로가기'와 같이 알아보기 쉽게 변경하셔도 좋습니다. 이름을 변경하신 후 완료 버튼을 클릭하시면 즐겨찾기 추가가 끝이 났습니다.

     

     

    홈앤쇼핑 불러오기

    쇼핑 후 배송 조회나 교환/반품 등의 문제로 다시 사이트에 방문해야 할 일들이 있으실 때 다시 홈앤쇼핑 사이트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화면 우측에 메뉴 누르면 됩니다. 중간쯤 북마크 누르시면 지금까지 즐겨찾기에 추가했던 목록들과 함께 간편하게 방문이 가능합니다.

     

     

    홈앤쇼핑앱

     

     

    두 번째로 이용할 수 있는 홈앤쇼핑 즐겨찾기 방법으로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 '홈앤쇼핑'을 검색해주신 후 다운로드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앱을 설치해 놓고 알람 설정까지 해두면 실시간으로 할인정보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홈앤쇼핑 릴레이팡팡

    매월 릴레이팡팡 상품 10만 원 이상 연속 구매 시 월마다 커지는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입니다. 단 적립금 제외 실 결제액 10만 원을 기준으로 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앤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홈앤쇼핑 바로가기를 알아보았는데요. PC로 즐겨찾기 해두는 방법/ 모바일 앱 설치 두 가지 방법 중 한 가지를 선택하셔도 좋습니다. 앱 설치 후에도 일반 사이트 사용과 동일한 방법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으며, 생방송 편성표를 확인하시고 방송 알림을 받을 수 있어 유용합니다. 홈쇼핑 이용에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