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카카오에서 출시한 카카오스토리 인기가 대단했었습니다. 최근에는 카카오스토리 한다는 분들을 거의 못본것 같습니다. 이유가 어찌 되었던 간 과거 엄청난 인기를 누린 카카오스토리, 다들 계정 하나쯤을 만들어 두셨을 겁니다. 최근 카카오톡 프로필을 보니까 카카오스토리 영역이 남아 있길래 없애고자, 카카오스토리 탈퇴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카카오스토리 탈퇴 하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잠시 집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카카오스토리 탈퇴 하는 방법

    카카오스토리 어플을 설치하고 들어가면 아래 메뉴가 존재하고, 가장 우측 마이페이지를 눌러주세요.

     

     

    피드영역이 보여지고, 우측 위에 메뉴를 눌러주세요.

     

     

    설정에 들어가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서비스 탈퇴가 보입니다. 눌러주세요.

     

     

    서비스 탈퇴 동의와 함께 탈퇴 전 숙지 할 내용이 보입니다.

     

    카카오 스토리를 탈퇴하면 아래 정보가 즉시 삭제되며, 삭제된 정보는 다시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삭제대상>

    작성한 스토리 전체/ 내프로필정보 (프로필 사진 및 배경 사진 정보 등) / 스토리 아이디 삭제(재사용 불가) / 친구 및 스토리채널 소식 받기 정보 등

     

    서비스 탈퇴에 동의하고  확인까지 눌러주세요.

     

     

     

    아이디는 카카오톡과 자동으로 연동되니 입력할 필요 없고,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카카오스토리 탈퇴가 완료됩니다. 달퇴 후에 복구할 수 없습니다.라는 중요 내용 확인 후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카카오스토리 탈퇴 막바지 입니다. 반드시 아래 취소를 눌러주셔야 카카오스토리만 탈퇴가 완료되는 꼭 잊지마세요.

     

     

    오래동안 카카오스토리를 이용하신 분들이라면 계정탈퇴 전 반드시 카카오스토리에 올렸던 중요한 내용들이나 사진들 백업하기!! 잊지마시고, 신중히 탈퇴하시기 바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