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구입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신차와 중고차 중 고민하시게 되실 텐데요. 아무래도 신차는 가격적으로 부담스럽다 보니 차선책으로 중고차 구입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 차량의 가격적인 부분만큼이나 중요한 자동차 사고 유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고이력은 단순 접촉사고를 넘어 큰 사고를 경험한 차량일 수도 있는 만약의 상황에 대비해 구입 전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중고차 구입을 마음먹으셨다면 어쩌면 신차보다 따져봐야 할 부분들이 많습니다.

     

     

    중고차라 하여도 다 같은 중고차가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지를 판단해야 합니다. 또한 자동차는 생명과도 직결되어 있으므로 꼼꼼히 따져보셔야 합니다.

     

     

    또 대부분은 정직하게 중고차를 판매하고 있지만 간혹 불법적으로 사고차량을 멀쩡한 차량으로 둔갑시켜 높은 금액에 되파는 허위 사고들이 발생하는 일들도 뉴스나 각종 매체를 통해 종종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사고이력조회서비스 무료(카히스토리)

     

     

    카히스토리 사이트에서는 사고이력조회, 침수차량조회, 폐차 조회 등 자동차에 관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사이트에 카히스토리를 검색하시고 홈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메인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사고이력조회에서 차량번호를 입력해주시고, 조회하기를 눌러주세요.

     

     

    카히스토리에서는 중고차 매장 방문 전에 궁금한 정보들이 많습니다. 사고이력조회뿐만 아니라 무료 침수차량조회/ 무료 폐차 사고조회 등 각종 차량의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우리가 중고차를 사기 전에 왜 사고이력조회가 필수인지 궁금해하실 텐데요. 실제 사동 차 평균 사고 건수가 2.93건이라고 합니다. 또한 운전자의 안전을 위협하는 침수, 전손 차량임을 확인해야 하며 이로 인해 허위 매물 방지를 사전에 막을 수 있습니다.

     

    카히스토리 조회방법

     

     

    1. 차량번호 또는 차대번호 입력

    2. 조회 수수료 결제

    3. 카히스토리 정보보고서 출력

     

     

    정보이용료는 일반 조회 건당 2,200원, 할인 조회 건당 770원입니다.

     

     

     

    자동차 사고이력조회서비스 이용 시 여러 사고 용어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용어들로 전손사고/ 미확정 사고/ 타인 재물 가해 사고 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자동차 사고이력조회서비스 무료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차량 구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미리 조회해보시고 안전한 차량 구입하시는데 도움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