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가 뭐야 부작용

    생활 / / 2020. 12. 14. 23:41

    요즘 김연경 선수를 모델로 한 링티광고 한두 번쯤 채널 돌리다 보셨을 텐데요. 아무래도 광고를 자주 접하다 보면 한 번쯤 눈이 가기 마련입니다.

     

     

    또 이전에 보기 힘든 수분 음료와 기억하기 쉬운 링티라는 단어가 함께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링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링티가 뭐야?

     

    링티는 고된 훈련의 연속인 병사들을 위해 전직 군의관 3명이 모여 개발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도록 만든 수분 충전 음료입니다.

     

    링티 효과

     

    물을 아무리 많이 마신다고 하더라도 빠져나가면 의미 없지만 링티는 이러한 수분을 효율적으로 흡수한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의 권고 기준에 따르면 대한민국 남성은 50%/ 여성은 57% 더 적은 수분을 섭취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 우리의  몸은 2%의 수분만 부족하더라도 신체변화가 일어나는데요. 건강한 성인 남녀 기준으로 하루 평균 물 섭취 권장량을 1.5L 이상이지만 실제로 지키기 쉽지 않은 양입니다.

     

    ※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자료 제품이 아닌 수분 부족에 대한 일반적인 건강 정보입니다.

     

    링티 성분

    분말 결정 포도당, 타우린, 구연 산삼 나트륨, 정제소금(국산), DL-사과산, 비타민C 등등 병원에는 맞는 정맥 수액과  비슷한 성분들이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포도당의 경우 당분과 수분 전달에 좋은 성분으로 유명하며, 비타민C와 타우린은 피로 해소, 눈 피로, 기력 회복 등에 도움되는 숙취음료나 피로회복제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성분들입니다.

     

    링티 부작용

     

    아무리 좋은 음식도 과하게 섭취하는 것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링티는 심장과 신장질환이 있거나 약하신 분들은 충분한 상담을 진행하신 후 링티를 섭취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링티 가격

    현재 링티 가격은 10회분 기준 27,000원~  148,000원 할인 가격대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링티 사이트에서는 보틀까지 증정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링티가 뭐야? 링티 효과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커피를 하루 최소 1잔~2잔까지도 마시는 분들 많으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카페인 섭취를 줄이고 몸에 도움 줄 수 있는 티나 링티를 마셔보는 것도 수분 보충에 도움을 줄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링티는 수분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의약식품은 아닙니다. 현재 사이트에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다양한 의견 참고하시고 구입에 도움받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