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테인 먹는 시간 "이때" 섭취하세요!!

    하루 종일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바라보는 학생, 직장인, 어르신까지 눈 건강에 대해 얼마나 중요하게 생각하고 계십니까? 안경이나 시력교정 렌즈를 오랜 시간 착용해보신 분들이라면 눈 건강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계실 겁니다. 이미 시력이 좋다고 하여 전혀 눈 건강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는 말은 아닙니다. 모든지 건강할 때 예방하고 지키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오늘은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루테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루테인 효과

    루테인은 눈의 중심시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 자외선으로 흐리게 보이는 증상을 예방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0대 중반부터 루테인 함량이 줄어들기 시작한다고 알려져 있으며, 별도로 루테인 영양 성분을 섭취하여 충족시켜줘야 합니다.

    눈

     

    2. 루테인 섭취시간

    루테인은 지용성 영양소가 지닌 영양제 입니다. 기름에 잘 녹아 식전보다 아침, 점심, 저녁 식사 후 드시는 것이 흡수를 높일 수 있습니다.

     

    3. 루테인 부작용

    모든 이에게 동일한 부작용이 일어나지는 않습니다. 루테인 섭취시 기침감기와 비슷한 증상, 가슴통증, 신체 가려움, 소화장애와 같은 이상 증상이 있을 때 반드시 복용을 중단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마일라식 하지마라"라고 하는 이유, 부작용 피하는 요령

     

    "스마일라식 하지마라"라고 하는 이유, 부작용 피하는 요령

    "스마일라식 하지마라"라고 하는 이유, 부작용 피하는 요령 낮은 시력으로 매일 안경이나 시력교정렌즈를 착용하면서 라식 시술을 고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만큼 안경 착용이나 렌즈는 불

    soso-record.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