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차 팔기 어렵지 않아요!

     

    내차 팔기를 위해서는 내차 시세 알아보기를 먼저 알아봐야 손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누구나 살 때는 저렴하게 사고 싶고, 팔 때는 비싸게 거래하고 싶으실 텐데요. 내차 팔기를 위해서는 가장 먼저 내차 시세 알아보기를 통해 보다 현명한 방법으로 내차 팔기를 위한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중고차 거래를 위해 직접 중고차 매장에 방문하거나, 개인 간의 거래로 이루어졌는데요. 그렇다 보니 정확한 데이터 없이 누구는 비싸게, 누구는 싸게 거래하는 가격 비대칭성이 일어나기도 했던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한 문제점을 보완하고자 자동차 시세/ 중고차 시세 등 거래의 투명성을 위해 다양한 자동차 견적/ 거래 플랫폼들이 생겨나고 지금은 자동차 거래를 위해서 필수적으로 거쳐가는 플랫폼으로 자리 잡게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중에서도 현재 소유하고 있는 자동차 즉, 내차 팔기를 위해 지금부터 내차 시세 알아보는 방법을 쉽고 빠른 '헤이 딜러'라는 어플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차 팔기 어플 소개 / 헤이 딜러

     

    '헤이 딜러'라는 어플이 직접 사용해보니, 시중에 자동차 서비스 어플 중 가장 편리하여 소개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스마트폰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내차 팔기 어플인 '헤이 딜러'를 검색해주시고, 다운로드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내차 팔기 헤이 딜러 어플 다운로드

     

    내차 팔기 헤이 딜러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아래와 같은 헤이 딜러 서비스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모두 다음 버튼과 동의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다음 버튼 클릭 및 만 14세 이상이며 동의합니다를 클릭

     

    동의 버튼 클릭 후 내차 팔기 헤이 딜러 어플의 아래 왼쪽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5초 만에 시세를 조회하세요>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오른쪽과 같은 화면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다음으로 <어떤 차를 타시나요?>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시세 조회 클릭 후 돋보기 버튼 클릭

     

    내차 시세를 조회할 자동차의 브랜드/ 차종/ 모델 순으로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브랜드/ 차종/ 모델 순 클릭

     

    브랜드/ 차종/ 모델 순으로 모두 선택하셨다면 선택한 차종의 최근 6주간의 내차 팔기 시세 목록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연식/ 주행 거리에 따라 달라지는 시세 확인 후, 그래프를 통해 한눈에 보기 편한 내차의 평균가와 최고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최근 6주간의 내차 팔기 시세 확인

    지금까지 내차 팔기를 위해 헤이 딜러 어플을 통해 가장 먼저 알아두어야 할 내차 시세 조회하기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쉽게 내차 시세도 조회하고, 내차 가격비교, 중고차 매매 등을 할 수 있는 자동차 서비스 어플들이 다양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내차 팔기 또는 중고차 매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시간에 더 유익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